• 사업주 환급교육


  • 산업공통과정
    [2024기업직업훈련카드][치과병의원 매출 수직 상승 프로젝트-1] 치과에서의 CSㆍ상담ㆍCRM
    훈련등급 : A 등급
    환급 PC 모바일  

    총 30차시 / 31시간 교육과정

    최희수 강사

    과정목록


    수료기준 및 수강정원

    수강정원 총진도율 중간평가 최종평가 과제
    0 명 80% 이상 총 0점 /
    20% 반영
    총 0점 /
    70% 반영
    총 0점 /
    10% 반영
    반영된 평가 합산 60점 이상


    교육비 안내

    교육비 환급 : 우선지원 기업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미만)
    환급 : 대규모
    (1,000인 이상)
    190,960 원 0 원 0 원 0 원


    • 과정소개
    • 강의목차
    • 학습후기

    과정소개

    [치과병의원 매출 수직 상승 프로젝트-1] 치과에서의 CSㆍ상담ㆍCRM

    과정목표

    1. 치과에서 발생하는 MOT에 따라 치과 CS를 운영한다.
    2. 치료 동의율을 높이기 위해 고객 유형을 파악하고 상담 방법을 적용한다.
    3, 예약과 관련하여 예방 및 대응 시스템을 수립한다.

    학습대상

    치과종합병원, 치과병원, 치과의원 등 치과 의료 종사자

    강의목차

    • 1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CS
    • 2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MOT
    • 3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병원 선택
    • 4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온라인 검색 및 병원 예약
    • 5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할 모든 것 - 병원 방문
    • 6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접수
    • 7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대기/안내
    • 8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1
    • 9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2
    • 10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1
    • 11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2
    • 12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3
    • 13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4
    • 14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5
    • 15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6
    • 16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진료 상담 7
    • 17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수납
    • 18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수납/배웅
    • 19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전화 응대 1
    • 20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전화 응대 2
    • 21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전화 응대 3
    • 22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전화 응대(해피콜)/CS 정리
    • 23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불만 환자 1
    • 24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불만 환자 2
    • 25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불만 환자 3
    • 26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충성고객
    • 27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CRM 1
    • 28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CRM 2
    • 29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CRM 3
    • 30 . 치과병의원 직원이 알아야 할 모든 것 - CRM 4

    학습후기

  • 0/0